•후원광고개념소개


일반 포털사이트와 언론사 사이트 등를 통해 광고를 해온 기업들은 물론이고, 웹을 이용한 광고 기회를 얻을 수 없었던 소규모 기업들에게는 인터넷을 활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매출증대를 꾀할 수 있으면서 아울러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후원하는 뜻있는 활동으로 사회적 역할을 더하고 기업의 대외적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자신의 웹사이트에 광고게시 공간을 제공하는 사회복지기관 입장에서는 웹사이트를 유지관리 비용을 지출하면서 단순히 기관을 홍보하는 역할만 하도록 방치하는 것이 아니라, 광고기회가 필요한 기업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는 매체로 웹사이트의 용도를 확장함으로써 기관의 국가 실물경제에 대한 기여와 참여를 이끌고, 다수 기업들과의 후원파트너쉽을 맺는 등 매우 유익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.
이처럼


<Ad In Welfare 서비스 흐름도>